구글 플레이 결제 현금화,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 어렵지 않지요? 결제하는 대상만 다를 뿐 절차는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과 비슷합니다.





​물론 많은 사람들이 대부분의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지만 아직 사용을 하지 않고 급하게 현금이 필요하신 분들도 분명하게 계십니다. 그러한 분들은 소액결제 서비스나 정보이용료 서비스가 아닌 바로 신용카드 현금화 서비스를 이용하여서 현금화를 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고객분들 중 휴대폰 소액결제에 대해서는 잘 아시는데 콘텐츠이용료에 대해선 생소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미납폰 정책상 불가로 결제가 안되면 미납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 정보이용료 현금화를 시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조금 복잡하고 결제 방법도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은 명칭으로 혼용되거나 중복 되어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루트)들은 업체마다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미리 “무엇을 결제해야 하나” 고민하지 말고, 정보이용료 매입 업체에 문의를 해서 안내 절차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도 간혹 정보이용료가 소진된 후 콘텐츠이용료에 별도의 한도가 있는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 동일한 한도이기 때문에 혼동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기존에 아이폰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대부분의 사용자분들은 설정이 되어 있을것입니다. 하지만 새롭게 기종을 변경하시는 분들은 이러한 설정이 되지 않아있기 때문에 필수 설정을 해주시고 문의 주시면 더욱 더 빠른 서비스 진행과 상담 진행이 가능해짐니다

실제로 저희 테리페이에서는 구글 정보이용료나 컨텐츠이용료로 결제한 게임머니와 아이템 등을 현금으로 매입하는 업체 입장으로서 솔직하게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런데, 이런 휴대폰 정보이용료를 현금으로 교환(환전, 현금화) 가능한 방법이 생기면서 이것을 전문으로 매입하는 정보이용료 현금화 업체가 생겼습니다.

지금 정보이용료 수수료는 몇 퍼센트 정도 되는지 알수있을까요? 급하긴한데 수수료가 너무 비싸면 안되서요

정보이용료 현금화란? 휴대폰을 정보이용료 현금화 이용한 현금화 서비스 중 콘텐츠이용료 현금화 하나로, 소액결제와는 다른 방식으로 진행되며, 정보이용료 한도를 이용하여 콘텐츠 대금을 결제한 후 현금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정보이용료란? 콘텐츠이용료란? 도대체 무엇일까요? 어떤 점이 핸드폰 소액결제와 차이점이 있는것일까요?

표로 작성해 두가지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의 정보이용료 현금화 차이점을 한눈에 보기 쉽게 작성하려 했는데, 모바일에서 소액결제 현금화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은 관계로 서술 형태로 각각의 특징들을 나열했으니 그 점은 양해 부탁 드리겠습니다.

미납(연체) 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은 소액결제 불가 정책을 우회하거나 다른 현금화 루트, 여러 결제대행사(다날, 모빌리언스, 갤럭시아 등)쪽으로 결제를 시도해봐야 하기 때문에 소액결제 미납 정책에 대한 충분한 이해와 결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정식 업체에 위탁을 해야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